eBay

[ebay] 이베이판매지원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ebay] 이베이판매지원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베이판매지원센터입니다. 이베이 사업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판매자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베이와 판매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앞으로 모든 이베이 판매, 교육 및 프로모션 관련 상담 및 문의는 판매지원센터로 일원화 하여 지원 할 예정입니다. 



eBay 판매지원센터 로그인 및 문의 방법

방법 1) 이베이 해외판매 허브사이트 www.ebay.co.kr 에서 이베이판매지원센터 메뉴 클릭 (eBay ID로 로그인) > 문의하기 






방법 2) 이베이판매지원센터 URL https://e-portal.ebay.co.kr/portals/inquiry_input  로 바로 접속 (eBay ID로 로그인) > 문의하기






eBay 로그인 문제로 판매지원센터에 문의가 불가능한 경우


이베이 계정이 정지되어 판매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koreacs@ebay.com 으로 이베이 계정 정보와 함께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③이베이 판매 교육 및 프로모션 안내


교육 및 프로모션 안내는 메일, 문자, 카카오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판매자별 안내가 필요할 경우 발신전용번호로 별도 연락드릴예정입니다. (02-6190-2111 :이베이판매지원센터 발신전용번호입니다. 스팸 전화가 아니니 안심하세요.)


한국 판매자분들을 위한 교육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더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베이판매지원센터는 한국 판매자분들의 성공을 위해 가장 필요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