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eBaymag으로 다국가 사이트에 리스팅하세요 - 이베이맥 사용설명서

ebay.com을 비롯한 여러 이베이 국가 사이트를 동시에 관리하는 판매자라면 eBay의 공식툴 eBaymag(이베이맥)에 주목하세요.

eBaymag으로 다국가 사이트에 리스팅하세요 - 이베이맥 사용설명서

ebaymag,이베이맥,다국가리스팅,해외판매,역직구,이베이,ebay,이베이코리아

ebay.com을 비롯한 여러 이베이 국가 사이트를 동시에 관리하는 판매자라면 eBay의 공식툴 eBaymag(이베이맥)에 주목하세요.


ebay.com을 비롯한 여러 이베이 국가 사이트를 동시에 관리하는 판매자라면 

eBay의 공식툴 eBaymag(이베이맥)에 주목하세요.


2025/3/31까지 eBaymag 등록 수수료(Insertion fee)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eBaymag을 꼭 활용해보세요.







eBaymag이란?


eBaymag(이베이맥)은 US 사이트에 등록한 리스팅을 US 외에 국가 사이트 (UK/DE/AU/CA/IT/FR/ES)에 자동 번역하여 리스팅할 수 있는 eBay 툴입니다. 


eBaymag은 상품 리스팅, 다국어 번역뿐만 아니라 국가별 카테고리 매칭, 재고 관리, 배송 정책까지 손쉽게 설정할 수 있어 판매자가 여러 국가로 시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Baymag URL: https://ebaymag.com/

・한국어 FAQ 페이지: https://www.ebay.co.kr/ebaymag-faq



eBaymag의 장점


1.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Baymag은 ebay.com 판매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eBay 계정(US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 방법] 


우측 상단의 'Sign in via eBay'를 클릭하여 eBay 계정(US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2. 간편하게 다국가 eBay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eBaymag은 ebay.com과 7개의 사이트(UK/DE/AU/CA/IT/FR/ES) 총 8개의 사이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각각의 사이트에 로그인할 필요 없이 eBaymag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국가 사이트만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3. 중복 리스팅 우려가 없습니다.


eBay는 동일 상품을 중복하여 리스팅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eBaymag으로 하는 다국가 리스팅은 중복 리스팅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4. 자동으로 현지에 맞춰 언어 및 통화가 변환됩니다.


ebay.com에 리스팅한 상품들을 eBaymag으로 다른 이베이 국가 사이트에 리스팅하면 리스팅의 모든 상품 설명과 스펙은 자동으로 현지언어로 번역됩니다. 또한 판매가격도 현지통화로 자동 변환됩니다.



5. 상품 등록 및 수정이 용이합니다.


판매자는 eBaymag을 통해 상품을 일괄로 리스팅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로 상품을 대량 리스팅할 수도 있고, 직접 개별 리스팅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 및 수정 방법은 기존 이베이 사이트와 동일하며, 이는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eBaymag으로 재고 수량 일괄 수정, 판매 종료 및 재등록 설정 또한 가능합니다. 개별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각 국가별 이베이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의 카테고리 변경, 판매가격, VAT 등을 편리하게 수정할 수 있어 통합 관리에 용이합니다. 




eBaymag으로 통합 주문 관리하세요!


・주문 확인 및 관리

한 번의 클릭으로 8개 이베이 사이트의 주문을 한 번에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각 주문의 주문 상품, 주문 수량, 수취인 정보 등 주문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처리

상품 발송 후 eBaymag 사이트에서 트래킹 정보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eBaymag 사이트에서 상품을 발송하면 해당 이베이 사이트에 자동으로 트래킹 정보가 연동됩니다.





동영상으로 eBaymag 완전 정복하기!


보다 자세한 eBaymag 소개 및 사용방법은 아래 영상에서 통해 확인하세요.



<영상 목차>

이베이맥이란? / 이베이맥의 특징과 장점
이베이맥 사용방법 / 이베이맥 로그인 및 연동
이베이맥의 메뉴 / 상품관리 / 주문관리 / 사이트관리
이베이맥 문의사항 안내
이베이맥 주의사항 / 인터내셔널 사이트 이용 주의사항




이용하다가 모르는 게 생길 땐? FAQ페이지를 먼저 확인하세요!


eBaymag FAQ 페이지(한글) : https://www.ebay.co.kr/ebaymag-faq






eBaymag Zero Insertion Fee 프로모션 진행 중!


2025/3/31까지 eBaymag 등록 수수료(Insertion fee) 무료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eBaymag으로 다국가 무료 리스팅하시고 수익을 늘리세요!